> 문화공간 아쉬람 ::: → 히말라야 네팔에서 온 핸드메이드 한지 달력 - 요가 탄트릭 만다라 Yoga Tantric / 요가원 장식 소품

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히말라야 네팔에서 온 핸드메이드 달력 - 요가 탄트릭을 소개합니다.

요가원 장식 소품, 탄트라 요가 만다라, 차크라 미세신 얀트라 그림

 

네팔에서 온 촌티나는(?) 핸드메이드 달력 요가 탄트릭 Yoga Tantric

핸드메이드 종이 한지에 인쇄한 먹선에 핸드페인팅으로 물감을 그린 투박한 만다라 달력입니다.

핸드메이드 달력 시리즈로는 요가 탄트릭 이외에도 티베트 만다라, 히말라야 그림, 티베트 불교의 상징물 팔길상이 있습니다.

 

표지 포함해서 1장에 2개월씩 총 7장의 요가 얀트라 만다라 그림이 담겨 있습니다.

달력이 필요한 분께서는 명상 요가용품 전문 가게 Tantra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핸드메이드 달력 시리즈는 투박하고 조잡한 물감 그림 덕분에 요가 선생님들이 아주 마음에 들어하시는 요가원 인테리어 소품입니다.

 

 

달력 크기는 가로 23cm 세로 30~33cm 정도이며 수작업으로 재단하기 때문에 크기는 항상 똑같지 않고 몇cm씩 차이가 납니다.

 

 

달력 숫자 하단에는 티베트 불교의 명절과 힌두교의 명절 기념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붓다 파다 (Buddha Pada). 붓다의 깨달음의 발자취를 불교적 상징물이 담긴 발바닥 그림으로 형상화한 얀트라.

힌두교에서는 비쉬누 파다(Vishna Pada) 얀트라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쿤달리니 수행을 하는 요가 수행자.

 

일곱 차크라의 궁극 사하스라라 차크라.

 

차크라 미세신.

 

핸드메이드 요가 달력은 아래 Tantra 샵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탄트라 tantra.kr

Posted by 문화공간 아쉬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