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안문화공간 아쉬람 ::: → 대한불교진흥원 화요 열린 강좌 - 통찰력의 비밀, 스티브 잡스와 선(禪) / 2월 22일(화) 오후 7시

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1년 2월 강좌

주제 : 통찰력의 비밀, 스티브 잡스와 선(禪)

대상서적 및 저자
2월 22일(화) 오후 7시,
김범진(명상코칭가)의『스티브 잡스 i Mind』, 이상미디어 刊

김범진
연세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게이오대 법학과 대학원을 마친 뒤, 글로벌 컨설팅 회사인 액센츄어 동경사무소에서 휴먼퍼포먼스 부문 컨설턴트로 근무하였다. 귀국 후 한국리더십센터 코칭팀 팀장으로 활동했고,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에서 명상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한국 최초로 국제인증코치자격(ACC)을 취득하고 현재 한국코칭센터 전문코치로 활동 중이며 ‘나우 코칭’의 대표를 맡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동양의 사상을 통한 ‘명상코칭’을 하고 있다. 저서로『행복한 CEO는 명상을 한다』,『섬세』 등이 있다.

장소 : 마포 다보빌딩(BBS) 3층 다보원

회비 : 무료

* 회비를 받지 않는 대신, 참가자들이 자발적으로 3천원 이내를 십시일반으로 모금함에 넣으면 여기에 대한불교진흥원이 보태서 그 전부를 불우이웃 등에게 보낼 계획입니다.

화요 열린 강좌 ‘저자와 함께하는 책, 그 너머 이야기’는 (재)대한불교진흥원(이사장 민병천) 에서 주최하고 월간『불교문화』와 BBS불교방송이 후원하여 실시하는 대중강좌입니다. 매월 넷째 주 화요일 저녁 7시에 마포 다보빌딩(BBS) 3층 다보원에서 진행됩니다.

문의 및 신청 : 02-719-2606,

네이버 카페(화요 열린 강좌, http://cafe.naver.com/dharin.cafe)

(재)대한불교진흥원

탄트라 tantra.kr

Posted by 문화공간 아쉬람

댓글을 달아 주세요